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알미늄 가습기 강하지않은
    아몬의축복 2020. 6. 16. 16:11

    호흡,수면건강 롯데알미늄 가습기
    44% 35,900원에서
    19,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롯데알미늄 가습기 상품구매


    구매후회안합니다진짜♡ | 기존에 집에있던 타사 가습기 두제품의 분무가 너무쌔게나와서 책상과 바닥까지 젖는사태로 가습기없이 공기청정기와 창문환기로만 살고있었습니다. 그러다 환절기라 방이너무 건조하고 제가또 알레르기비염이있어 기침 재채기가 잦게나 공기청정기와 칭문환기로는 건조해서 안될것같아 가습기를 꼼꼼히알아보던차 초음파진동식에 가격도 어느정도있는 제품이 문제가생기지않을것같아 주문했는데 제 선택이 탁월했습니다.

    조립은..설명서보고하니까 쉬워서 금방했어요
    사진에나온 비닐안에있는 저 동그란거는 빼주셔야 가습기본체에 물통이 장착됩니다.
    저는 수돗물말고 정수기물을 넣었고 아로마오일을 실수로 물통안에넣고 이용했는데도 고장이안나요
    설명서보면 물통안에 오일넣으면 기계고장 원인이된다고나와있는데 이설명은 나중에 보게되서ㅜㅜ
    고장안나서 진짜 다행ㅜㅜ 작고 네모난통이 아로마키트라는 통인데 이곳을 살짝눌러서 오일3방울 떨어뜨리면
    되는 구조 입니다. 저도 이제는 이곳에 넣어 이용하고 있습니다.
    설명서를 저처럼 중간정도만 보지마시고 전부읽으시길 권장드립니다.

    기능은..분무되면서 바닥과 책상이 젖지도않을뿐더러 그렇다고 약하게 딸리는 분무도 아니라 좋아요!! 분무조절기를 시계방향으로돌리면 분무가 시작되고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릴수록 분무가 살살나옵니다. 반대로 시계방향으로 끝까지돌릴수록 분무가 시원하게 나오구요! 저는 맥시멈은 아니고 되기 약간 전 90프로 정도까지 돌려서 사용하고있구요 아로마 디퓨저향 제대로 맡고싶어서 컴터 책상위에서 틀구 취침할때 침대옆 협탁위에두고 키고자는데 얼굴피부까지 촉촉하고 콧속도 촉촉해지고 향도좋아서 잠도 너무편안하게 잘 와서 너무좋아요진짜ㅜㅜ..
    제가 얼굴과 상체에 열이많아 더위많이타고 알레르기비염까지있어서 항상 잘때 뒤척이고 푹자지못하는데
    가습기하나놨다고 뭐가그렇게 힐링이냐고 못믿겠다고 생각할수도있겠지만 저는 진짜 이거사고 삼일째 사용하고있는데 방안이 건조하지않고 촉촉해서 목과 콧속이 마르지않아 기침재채기도 안나고 방안에 은은하게퍼지는 아로마향에 물마시고바로자지않는이상 진짜 잠이중간에 한번도 안깨는ㅋㅋㅋㅋ수면의 질도 좋아졌다는 겁니다♡

    진짜 너무 잘산듯ㅋㅋ가격너무싼것만찾다가 저처럼 실패해서 가습기 집에버려두지마시고 어느정도 가격이 되는 이 가습기구매하시면 후회없는 선택이라는걸 알게되실겁니다! 삶의질이 달라지니 진심으로 구매강추합니다><♡


    강하지않은 가습력 | 동영상ㅡ5초까지는 1단 5초부터 10초까지는 max입니다

    일단 그전에 구매한 초음파가습기는 이물질 등 문제로 폐기하고
    건조해질 쯤이라 새로 뽑게되었네요.

    설치간단하고 아로마키트가 따로있어서 제가가지고있는 페퍼민트오일두방을
    키트에 떨어트리니 세상정신이다맑아지는 이느낌
    작은방사이즈에 사용해주세여

    작은방 기준 에선 향도은근퍼지고 가습도 적절한데
    거실용이라기엔 터무니없이 작은크기라 코앞에두고사용해야해여
    사이즈비교를못했는데 성인여성 손바닥쫙폈을때 손바닥과손가락끝정도되네요
    크지않아요.미니와일반사이즈중 미니쪽에 더가깝네용

    물통을 현재같이온것과 쓸수있는것과
    입구구넓은 통을 낄수있게 연결해주는마개같은 것이있어서 사이즈만잘맞는일반물통 사용하셔도될거같아여

    청소도 귀찮을땐 일반생수벙하나사서 꼽아써도좋을거같아요

    같이딸려온 병에 물가득 6시간 풀로돌려도잘나오네요
    8 시간정도는 한번채워놓으면 충분한거같아요

    직장인분들 탁상용으로 추천드려요

    다만 아주아주아주 예민하신분들은 물튀는모습이보여 거슬릴수도있을수있겠고
    ★★가습방향이 한방향이라 좌우회전불가능입니다★★참고해주세용

    저는 그럭저럭만족하지만
    가습량풍부한걸원하시는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타기기보단 약합니다.약간의 물소음 있슴돠


    한방향 가습기로 위치조절이 편합니다 | 저는 회사 사무실 제 책상앞에 두려고 샀어요 ㅎㅎ
    배송오자마자 사무실로 가져가서 바로 물 받아서 설명서대로 했어요
    사실 설명서 안보고 조립 가능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간단하거든요 그리고 분사력도 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제일 강하게 틀어놨고 들어있는 물통에 꽉 담아서 계속 틀어놨는데 7시간은 사용가능한거같아요 저는 성격이 급해서 ㅋㅋ 물 다 떨어지기도 전에 물 한번 더 넣었거든요ㅋㅋ

    500미리 생수통에 담아서 써도 되게끔 마개를 하나 더 주셨더라구요ㅎㅎ 저는 생수통을 잘 손에 안갈거같지만, 필요하신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이 들어서 이런 센스는 좋은것같네요 ㅎㅎ

    화이트랑 핑크? 두컬러 있었던거 같은데 마음에 들어서 핑크컬러 하나 더 사서 제 방에 하나 두고 써야겠어요,, 동영상에 분사력 잘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일하면서 중간에 보는데 분사력 좋고 마음이 뿌듯했어욬ㅋㅋㅋㅋ사길 잘했돠 하면서 여튼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배송도 로켓배송이라 빠르네요!!!

    사진으로 크기도 확인해보세용 ㅎㅎ 1인이 쓰기 딱 좋아요


    롯데알미늄 가습기, LHD-7(실버)집에있는가습기는 아기피해서 식탁위나 올리기버거워서요…
    작고귀여워요ㅎㅎ
    넓은집에 효과보긴힘들지만, 방에놓고쓰기좋아요ㅎ

    조립도쉬워요ㅎ
    물병에두개 탁탁 꽂기만하면되구요ㅎ
    처음엔 물이많이안들어가던데
    한번꽂고나면 본체에 물이좀들어가면서
    더 넣을수있어요(설명서에 적힌 만큼만ㅎ)

    약간검은게 묻어있긴하지만 물병입구라 꽂으면 거슬리지않고
    전원켜고끌때도 부드럽게잘되요ㅎ
    분사량도 쉽게조절되고 가습기소리가 커서 거슬리거나하진 않네요~

    이정도면갖고다니기에도 별로 무겁지않을거같네요
    무엇보딘 디자인이 깔끔해서 좋아요ㅎㅎ

    #####################
    3개월사용기
    잘쓰고있었어요ㅎ작은방에 계속틀고자기 분무량도 적당하고ㅎ
    가끔 아래로 물이샐때가있었는데
    통에는 거의비어서 가득채워넣었더니 기계안에 있던 물 양이랑 합치니 많아서 몇번 물이고였나봅니다
    2020.1 15현재 떨어뜨린적도 없이 잘쓰다 모터돌아가는소리가 갑자기 크게나서 사용할수가없네요ㅠㅠ그것말곤 다 멀쩡한데 아까워요..


    롯데알미늄 가습기, LHD-7(실버)딱히 계절을 타지 않아도 집 안이 건조하면 아침에 일어날때 고생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방이 건조하면 아침에 일어날때 코가 말라서 숨쉬기 불편하고 또 목에 굳은 가래가 생겨서 고생이거든요. 지금까지는 창문 열고 자거나 환기 잘 시킬 수 있었지만 이제 슬슬 문 열어두면 감기걸리는 계절이 와서 급히 구매했네요.

    매번 물병에 꽂아쓰거나 usb로 작동하는 싸구려 쓰다가 이번엔 좀 좋은걸로 사봤어요. 저는 습기가 모든 방향에서 나오는 제품만 쓰다가 이번에 처음 한방향으로만 나오는 애를 사봤어요.

    결론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가습기는 습기로 다른 제품을 손상시켜서 늘 신경쓸게 많았는데 한방향으로만 나오는 부분이 되게 편하네요. 특히 저는 잘때 호흡기가 건조하지 않게 해주는 용도로만 써서 더 만족스러워요.

    아무래도 폰이 있다보니 머리맡에 전자기기가 좀 많아요ㅎㅎㅎ 그래서 전 방향 가습기는 다른 제품 고장날까봐 가끔 쓰고 버리고 그랬거든요.

    근데 얘는 제가 방향을 아니 조절해서 다른 제품에 닿지 않게 신경쓸 수 있는게 좋아요. 솔직히 좀 급하게 산 제품인데 아주 마음에 듭니다.

    소음이 있습니다. 근데 전자 소음이 아니라 물 떨어지는 소리……ㅎㅎㅎㅎ

    잘때 켜두고 자는데 asmr 켜두고 자는 것 같아요. 동영상은 좀 늦게 올라가서 못들을 수도 있으신데 암튼 물이 간간히 떨어지는 소리가 asmr 켜두고 자는 것 같아서 저는 좋아해요.

    정확히는 습기가 나오는 투명 플라스틱에 물이 고였다가 똑 똑 떨어지는 소리입니다.

    습도양을 조절할 수 있어서 처음엔 설명서대로 제일 약하게 해두고 잤는데 일어났을때 건조해서 그냥 최대로 돌려놓고 잠들어요.

    아무튼 저는 잠들기 전 켜두고 자는 용도로 잘 쓰고 있습니다. 물소리를 싫어하는 분은 별로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참고하세요.

    —-

    좀 써보고 후기 추가합니다.

    밤에 잘때 쓰느라 아침에 늘 깜박하고 놔둔채 그냥 나가는데 절전 기능 덕분에 밤에 켜두고간거 뒤늦게 알아차려도 안심되서 좋네요ㅎㅎㅎ 근데 늘 최대로 돌려놓으니까 바늘이 항상 밑에 90도로 돌아가있어서 전원 껏을때랑 헷갈리네요.


    롯데알미늄 가습기 상품구매


    The post 롯데알미늄 가습기 강하지않은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